“무조건 현금 결제 / 개인카드(신용,체크카드) 사용 금지”
네이버페이 결제 내역 지원 안함 / 네이버 제외 전문몰에서 구매할 것
세금계산서 제출 시 반드시 ‘영수함’으로 제출 / * ‘청구함’은 처리불가
(세금계산서 지양 / 되도록 사업자등록번호 지출증빙 영수증으로 제출할 것)
1. 지원내용
**2020-2학기부터 2, 3, 4학년 실험 과목의 지원 금액이 3만원-> 4만원으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교과목명 | 지원 금액 | 비 고 |
공학설계입문 | 1인당 5만원 | 1학기, 2학기 |
기초회로실험1,2 | 1인당 4만원 | 4분반 |
전자회로실험1,2 | 1인당 4만원 | 4분반 |
전자융합시스템실험 전파융합시스템실험 | 1인당 4만원 | 과목당 2분반 |
캡스톤설계1,2 | 1조당 30만원 | |
2. 신청방법
- 조별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교과목 담당조교에게 제출
- 신청서는 첨부된 서식 참조
3. 제출마감 : 학생 ー 2022년 05월 27일(금) 오후 3시까지 각 과목 담당조교에게 제출
담당조교 ー 2022년 06월 03일(금) 오후 12시까지 학과 사무실(비마관317호)로 제출
4. 제출서류
1) 표지 - 통장사본의 계좌번호와 반드시 일치해야 함.
2) 거래 내역서
3) 영수증첨부 - 영수증은 거래내역서+영수증으로 붙임.
영수증이 큰 경우 한장에 한건의 영수증만 부착.(세운상가는 한장에 두건의 영수증 부착)
(맨 아래 “확인자 : 이종철 (인)”)
- 본인 이름으로 고치지 마세요. 확인자는 학과장님 성함이 들어가야합니다.
4) 팀원 중 1명의 통장사본
- 입금계좌의 통장사본 혹은 인터넷뱅킹 계좌조회 화면도 가능.
4. 법인카드 결제시 첨부 서류
법인카드 매출전표 + 거래명세서 <--- 카드결제시 카드 영수증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재발행 영수증 지원불가합니다.
* 단가 10만원 이하만 구매가능. 그 이상은 조교님을 통해 학과사무실과 얘기하여 학교에 입찰해서 구매해야 함.
* 해외구매 지원 불가. 비슷한 부품을 원하시는 경우 조교님을 통해 학과사무실과 얘기하여 학교에 입찰해서 구매해야 함.
5. 제출 시 첨부 서류 (※ 가. 나. 다. 외 영수증 처리 불가)
가. 현금영수증(지출증빙) + 거래명세서
1) 반드시 광운대학교 지출증빙용 (*광운대 사업자등록번호 217-82-00642 로 발급)
2) 개인소득공제영수증은 절대 처리 불가함.
※ 참고: 현금영수증은 카드단말기로 발급되며 카드영수증과 구별하기 위하여 영수증상단에 ‘현금(소득공제)’ 또는 ‘현금(지출증빙)’이라는 내용이 기재된다.
(소비자가 개인인 경우에 현금(소득공제), 사업자인 경우에 현금(지출증빙)이 표시되며, “현금(지출증빙)”으로 제출해야함, 승인번호와 지출증빙한 사업자번호가 적혀있는 영수증만 인정됨!)
나. 세금계산서(전자세금계산서) + 거래명세서
1) 본교 사업자 등록번호 또는 사업자 등록증 제시해야 발급이 가능함.
반드시 광운대 사업자등록번호 217-82-00642 로 발급.
2) 현금 납부완료 후 발급받은 세금계산서는 우측 하단에 “영수함“으로 명시되어야 함. (청구함 X)
다. 온라인 구매 시 (무통장입금 + 거래명세서)
1) “무통장입금” 선택 후, 현금영수증 발급해야함. 이때, “사업자 지출증빙용”으로
신청하여 영수증 출력
(*반드시 결제 전, “사업자 지출증빙” 체크 후 광운대 사업자 등록번호 217-82-00642 입력!)
사업자 등록번호 : 217-82-00642
법인명(단체명) : 광운대학교
대표자 : 김종헌
사업장 소재지 : 서울특별시 노원구 광운로 20 (월계동)
사업의 종류 업태 : 비영리,부동산제조 종목 : 학교, 임대 출판
6. 현금구매시 주의 사항
가.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광운대) + 거래명세서
(첨부파일 중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예시 참조)
나. 전자세금계산서 + 거래명세서
- 거래명세서 제출만 하면 실습비 지원이 안됩니다.
* 간이영수증 불가
* 개인소득공제용 절대 불가
* 모든 영수증은 항상 거래명세서와 함께 제출
* 현금영수증은 반드시 지출증빙용(광운대학교)만 지원
※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절대 불가
1) 개인카드 사용한 경우 불가 (온라인 결제, 오프라인 결제 모두 불가)
2) 거래명세서만 제출한 경우 불가
3) 1개 물품의 금액이 10만원 이상(부가세 포함)인 물품 구매한 경우 불가
4) 개인소득공제용, 간이영수증 제출한 경우 불가 (*간이영수증의 경우 거래명세서로 가능)
5) 재발행 영수증, 영수증 스캔본, 사본 불가 (*원본 영수증만 가능)
6) 구매 후 개인 적립 불가 (*할인 받아 구매하는 것은 가능)
7) 휴대폰 소액결제 및 모바일 결제: 본인의 핸드폰 요금과 모바일 소액결제 요금을 함께 납부하므로 불가
8) 실험주제와 전혀 상관없는 부품 구매: 도서, 교재인쇄, 책자 제본, 인쇄물, 용지, 컴퓨터 부품, 식품, 주류, 계산기, 기타 완제품, 공학용계산기, USB, 외장하드 등 (*구매 사유 발생 시 담당조교를 통하여 승인을 받은 후 구매)
9) 부득이하게 소모성 부품 외(*그래픽카드, 공유기, RAM 등)의 물품으로 실험을 진행한 경우 사용 후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반납
10) 택시비, 회식비
11) 지원 금액을 초과하는 비용에 대해서는 지원 안됨 (30만원이 지원금액인데 33만원 지출 시 3만원은 지원 안됨)
12) 카카오머니 결제: 자동으로 개인소득공제가 되므로 불가
13) 현금 입금확인증(은행 송금 확인증) 불가: 현금 이체 확인증은 영수증이 아님
1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불가
15) 캡스톤설계 : 30만원 상당의 전공서 구매하여 각 조원이 나눠 가지는 경우 등
16) 배송비의 경우 1건으로 묶어 제출할 것
ex) 물품 10,000원 배송비 2,500원이 나왔을 경우, 영수증이 따로 출력되더라도 결제금액인 12,500원 한 건으로
묶어 부착 및 기재 (*따로 기재 시 배송비 부분은 제외하고 지출함)
첨부1. 2022-1 전자융합공학과 실험지원비 안내 (학생 공지용)_최종
첨부2. 2022-1 실험지원비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