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대학 공지사항

코로나19에 따른 개방형실습실 운영 변경 안내

  • 관리자
  • 2021-05-11
  • 4544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하여 기존의 개방형실습실(202호, 321-1호)의 운영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시행기간] 2021. 05. 11. ~ 별도 안내 시

 

[운영 변경 사항]

 

1. 이용자 제한 : 수업 및 과제와 연관성이 있는 실습의 경우만 허용. 해당 실습실 조교가 연관 사항 확인

2. 예약제 운 : 1시간 단위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 가능

3. 동시 최대 수용 인원 제한

비202호 : 최대 10명

비321-1호 : 최대 15명

4. 이용절차

- 개방형실습실 방문하여 수업 및 과제 관련 실습임을 해당 조교에게 확인 -> 이용 가능한 시간 확인 및 예약

- 바로 이용 가능한 경우는 별도 예약 없이 이용 가능

5. 실습실 관리 : 실습실 조교는 예약자 관리 대장을 비치하고 실험실습실 이용 준수 사항에 따라 관리함

6. 참고

- 기존에는 교수님 및 조교의 별도 확인이 필요하였지만, 절차의 복잡성 및 비효율성으로 인해 

해당 실습실 조교의 확인만 필요 

7. 실습실 개방 시간

- 비202호 : 월~금 9:00~12:00, 13:00~17:30 (점심시간 12:00~13:00) 

- 비321-1호 : 월~금 10:00~12:00, 13:00~17:00 (점심시간 12:00~13:00)

 

 

관련문의 : 전정대 교학팀, 940-5101

 

전자정보공과대학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