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취업멘토 스펙월드입니다.

  • 스펙월드
  • 2013-09-09
  • 377

안녕하세요.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든든한 멘토스펙월드입니다.

 

현재 채용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화두는 자신의 비교우위를 최대한 어필할 수 있는차별화전략입니다. 경쟁자들과 똑같은 스펙, 천편일률적인 서류작성, 경쟁자들과 똑같은 면접준비로는 현재의 급변하는 취업시장에서 생존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 취업전선에 뛰어들 때는 어떤 역량이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스펙? 학벌? 인맥? 모두 정답이 아니라고 할 수는 없으나, 100% 정답은 아닙니다.

성공취업을 위해서는 바로 자신에게 맞는 직무와 적성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스펙월드에서는 1:1 컨설팅을 통해 본인의 적성에 걸맞는 직무를 매칭하고, 이에 맞는 취업전략과 방향을 세워드립니다.

 

현재 많은 취업컨설팅 업체들이 난립해 있지만 검증도 되지 않은 강사들이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으로 시장에 진입해있어, 취업준비생들이 합리적으로 판단하여 수강하기에는 힘든 점이 있습니다, 또한, 불필요하고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들도 많으며, 그 피해는 고스란히 취업준비생들에게 돌아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스펙월드는 가족의 마음으로 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취업전략과 최신 취업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1:1 상담을 진행하여 본인에게 맞는 직무를 찾아드리고, 1회용 대중컨설팅이 아닌 개별 컨설팅을 통해 여러분들의 취업을 함께 고민하고 방향을 잡아가는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If I only had an hour to chop down a tree, I would spend the first 45 minutes sharpening my axe”

나무 베는데 한 시간이 주어진다면, 도끼를 가는데 45분을 쓰겠다. (에이브러햄 링컨)

 

링컨의 명언처럼 취업준비라는 것이 비록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끈기 있고 지혜롭게 자신의 도끼를 예리하게 다듬는다면 취업 성공의 문을 활짝 열 수 있을 것입니다.

 

효율적인 취업준비와 세밀한 취업전략을 세우고 싶으신 여러분께서는 망설이지 마시고 당사의 문을 힘차게 노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팔벌려 환영하겠습니다.

 

스펙월드 : http://cafe.naver.com/specworld

문의메일 : specworld@naver.com

전화번호 : 02-512-7214

 

[]